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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이코 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간은 아이코(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서비스(웹사이트나 각종 프로그램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권리ㆍ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라 함은 회사의 웹사이트의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 및 제반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들을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여 회원가입을 완료한 후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자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멘토’라 함은 ‘회원’ 중 회원가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사용자 유형을 ‘멘토’로 선택함으로써, ‘학생’에게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학생’이라 함은 ‘회원’ 중 회원가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사용자 유형을 ‘학생’으로 선택함으로써, ‘멘토’로부터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게시]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을 웹사이트 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게시합니다.

     

    제 4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전자우편, 알림메세지 등의 전자적 수단을 이용하여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내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약관의 개정]

    1. 회사는 관계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개정한 사항은 기존 회원에게 제 4조의 방법을 통하여 약관 개정 사실을 통지합니다.

     

    제 6조 [약관의 효력]

    1. 본 약관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그 신청에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기존 회원이 본 약관 제 5조 제 2항에 따른 공지에도 불구하고, 동 기간 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

     

    제 7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및 결제방법]

    1. 학생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음 각호 혹은 이와 유사한 절차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을 신청합니다. 회사는 계약 체결 전, 다음 각호의 사항에 관련하여 정확하게 이해하고 착오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1. 회사 웹사이트 내 수업 신청 및 기타 전자적 수단을 통한 문의
      2. 최초 1회 한하여 온라인 과외 테스트 진행
      3. 멘토와 일정 및 회차 등 조건 만족 시 연결
      4. 정해진 회차에 해당하는 금액을 회사 내 명시되어 있는 계좌로 입금
      5. 수업 진행
      6. 매 수업이 진행된 후 회사가 멘토로부터 받은 수업 일지를 학생에게 전송
    2. 멘토는 회사가 제공하는 다음 각호 혹은 이와 유사한 절차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을 신청합니다. 회사는 계약 체결 전, 다음 각호의 사항에 관련하여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 또는 착오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1. 멘토 등록하기
      2. 회사에서 새로 수업을 신청하는 학생의 정보를 멘토에게 전송
      3. 학생 정보 확인 후 일정 및 회차 등 조건 만족 시 연결
      4. 최초 1회 한하여 온라인 과외 테스트 진행
      5. 수업 진행
      6. 매 수업이 진행된 후 회사에 학생의 수업일지를 작성하여 전송
      7. 정해진 회차 진행 후 해당 금액을 멘토 계좌로 회사에서 입금
    3. 회원은 회사에서 정하고 있는 인터넷 계좌이체의 방법으로 서비스의 결제가 가능합니다.

     

    제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좇아 성실하게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지체없이 처리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그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9조 [회원의 의무]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 한정되며, 회사는 회원이 다음에 해당하는 의무를 위반 하였을 경우, 기간을 정하여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자신 또는 다른 회원의 ID 및 개인정보를이용ㆍ공유하는 경우
    2. 회원이 회사 또는 제 3자의 권리 등을 침해하는 경우
    3. 회원이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4.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 하거나 그러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전송하는 경우
    5. 관계법령 및 기타 본 약관에서 규정한 사항을 위반한 경우
    6. 회사 및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경우 등

     

    제 10조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의 이용 및 삭제]

    1.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 중 본 약관 및 관계법령 등에 위배되는 게시물이 있는 경우 이를 지체없이 삭제합니다.
    2. 회사는 웹사이트에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을 이용·수정하여 마케팅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본인이 전항에 따른 회사의 이용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여 철회할 수 있으며, 회사는 철회의사를 받은 후로부터 해당 회원의 게시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 11조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중요시하며,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 상에서 회사에게 제공한 개인정보의 철저한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 3장 환불 및 이용 규정

     

    제 12조 [서비스 내 환불]

    학생이 환불을 받고자 하는 경우, 회사에게 직접 그 의사를 표시해야 하며 명확한 이유를 제시해야 합니다. 환불 요청을 접수한 후 회사는 3일 내에 지불한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전부를 환불합니다.

     

    제 13조 [수업 변경 및 취소]

    회사는 온라인 화상 과외 서비스의 수업 변경 및 취소에 다음과 같은 이용 규정을 적용합니다.

    1. 학생과 멘토는 수업시간 변경 및 취소를 최소 하루 전까지 상호에 알려줍니다.
    2. 자세한 사항들은 학생과 멘토가 조율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문제가 발생시 회사가 중재합니다.
    3. 회사는 온라인 화상 과외 서비스의 수업 변경 및 취소에 원칙적으로 다음과 같은 규정을 적용합니다.
    구분멘토학생
    수업 지각 (~15분)지각한 시간만큼 해당 수업이나 다음 수업에 진행지각한 시간만큼 해당 수업이나 다음 수업에 진행
    수업 지각 (15분~)지각한 시간만큼 해당 수업이나 다음 수업에 진행지각한 시간을 포함하여 예정된 시간만큼 수업을 진행
    당일 통보 및 미통보 수업 결석해당 수업의 2배만큼의 수업을 진행해당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처리

    4. 회원이 위와 같은 원칙을 어길 시 상호가 회사에 연락을 취할 경우에 한해 회사가 조치를 취하며, 멘토·학생 양측 동의가 있을 시 원칙을 유동적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19년 1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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