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여러 사정으로 인해 오프라인 학원 및 과외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온라인 수업은 화상 통화 및 화면 공유 서비스를 이용하여 수업을 진행합니다.

 

오프라인 서비스와 매우 유사한 환경에서 수업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금주: 조준래

계좌번호: 카카오뱅크 3333114643244 카카오뱅크

 

수업 신청을 하시고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신 뒤에 해당 계좌로 수업료는 선입금을 받고 있습니다.

입금은 한 달 단위로 받고 있으며, 한 달 단위수업료 납부가 어려우신 분들의 경우 1 : 1 문의를 통해 말씀해주세요. 

 

아이코에서는 수업을 신청하신 뒤, 실제 수업을 진행하기 전에 학생과 선생님이 수업 관련 여러 사항(학생의 수준, 과목 중 취약한 점, 선생님의 강의 계획 등)을 이야기하는 오리엔테이션을 갖고 있습니다.

 

해당 오리엔테이션에서 선생님과 여러 대화를 나눠보신 뒤, 선생님을 결정하실 수 있으며, 선생님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다른 선생님으로 교체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리엔테이션만 진행한 경우 선생님 교체 요청은 원하시는 대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 수업을 진행하시는 중에 생기는 여러 문제에 관해서 멘토 혹은 아이코 측의 불찰로 수업에 에로사항이 생긴 경우, 남은 수업 시간에 대하여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허나, 해당 사유가 학생 측의 불찰로 일어난 사유라면 수업료 환불은 어렵습니다.

 

오리엔테이션 후, 진행하는 수업 중에 학생과 선생님이 잘 맞지 않는다거나, 선생님에 대한 불만이 있으신 경우, 추가 금액 없이 선생님을 교체해드리고 있습니다.

 

허나, 이는 한 과목에 대하여 2회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수업료는 커리큘럼(IB / AP 등)마다 상이하게 책정됩니다.

 

동일한 커리큘럼 내에서도 선생님의 경력 및 과목의 특수성에 따라 다양한 금액의 수업료가 책정됩니다.

 

또한, 학생의 학년과 수준에 의해서도 수업료가 다르게 책정되며 학생의 학년이 낮을수록 저렴한 수업료가 책정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이코에서 처음 수업을 진행하시는 선생님의 경우 6만원 안팎의 수업료가 책정되고 있습니다.